페이지 정보
본문
회원사 소개
그린씨에스는 1998년 설립 이래 고객센터 운영, 검침서비스 제공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고객서비스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써, 고용창출 우수기업, 직업능력개발
대통령상, 노사문화 우수기업 15년 연속 인증 등의 수상으로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의 고객서비스는 좀 더 전문화되고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린씨에스는 시대의 변화에 맞춰 사람중심의 따뜻한 서비스로 고객의 새로운 가치를 더하기 위해 오늘도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의 기본 인권을 보장하고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지원하여 더 안전하고 건강한 회사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최고의 기업, 직원이 성장할 수 있는 희망찬 기업, 더 나아가 국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대통령상, 노사문화 우수기업 15년 연속 인증 등의 수상으로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의 고객서비스는 좀 더 전문화되고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린씨에스는 시대의 변화에 맞춰 사람중심의 따뜻한 서비스로 고객의 새로운 가치를 더하기 위해 오늘도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의 기본 인권을 보장하고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지원하여 더 안전하고 건강한 회사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최고의 기업, 직원이 성장할 수 있는 희망찬 기업, 더 나아가 국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주요 제품 소개
컨택센터 사업은?
- 그린씨에스는 컨택센터에 대한 높은 이해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 환경에 맞는 컨택센터 구축부터 운영, 관리까지 통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검침서비스사업은?
- 그린씨에스는 한국전력 고객센터와 검침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유일한 업체로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교육 사업은?
- 그린씨에스는 교육이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현장중심형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그린씨에스는 컨택센터에 대한 높은 이해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 환경에 맞는 컨택센터 구축부터 운영, 관리까지 통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검침서비스사업은?
- 그린씨에스는 한국전력 고객센터와 검침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유일한 업체로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교육 사업은?
- 그린씨에스는 교육이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현장중심형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ocation